행정사무감사 시민제보

  • 밀양시의회가 행정사무감사 시민제보를 받습니다.
    밀양시의회에서는 밀양시청 및 그 소속 행정기관과 공단‧재단을 대상으로 2023년 제1차 정례회 기간 중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할 계획입니다.

  • 이에 시민여러분의 제보를 통하여 신뢰성 있는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하고자 하오니, 시정 전반에 걸쳐 평소 보고 느끼신 사항에 대하여 제보하여 주시면 행정사무감사에 적극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 제보기간: 2023. 5. 26.(금) ~ 6. 4.(일) (10일간)
    ※ 행정사무감사 실시기간: 2023년 제1차 정례회 기간 중 9일(2023. 6. 12.(월) ~ 6. 20.(화))

  • 제보대상: 시정의 위법‧부당한 사항, 주요시책과 사업에 개선이 필요한 사항, 보조금 부당수령 또는 주요사업의 예산낭비 사례 등(제외대상: 개인의 사생활을 침해하는 사항, 계속 중인 재판이나 수사중인 사건과 관련된 사항)

  • 제보방법: 홈페이지(참여마당/행정사무감사 시민제보), 우편 및 방문

  • 제보내용 및 제보자의 신분은 비공개로 선택하신 경우 비밀을 보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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