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13회 임시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회의록

제1호

밀양시의회사무국


2019년 09월 27일 (금)

장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회의실


의사일정 (제1차 회의)
1. 위원장 선임의 건
2. 간사 선임의 건


심사된안건
1. 위원장 선임의 건
o위원장(허홍)인사
2. 간사 선임의 건


(11시 05분 개의)

○ 위원장직무대행 엄수면의석을 정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성원이 되었으므로 제213회 밀양시의회 임시회 제1차 예산결산특별위원회 회의를 개의하겠습니다. 본 위원회는 2019년도 제2회 추가경정 예산안, 2019년도 제2회 기금운용계획 변경안을 심사하기 위하여 선임 구성되었습니다.
본 위원은 선임된 위원 중 최연장 위원으로서 「밀양시의회 위원회 조례」제8조제2항의 규정에 따라 위원장의 직무를 대행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의 의사일정은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 선임의 건 및 간사 선임의 건이 되겠습니다.

1. 위원장 선임의 건

(11시 06분)

○ 위원장직무대행 엄수면그러면 의사일정 제1항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 선임의건을 상정합니다.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은 「밀양시의회 위원회 조례」제8조제1항의 규정에 따라 위원회에서 호선하고 본회의에 보고토록 되어 있습니다. 위원장 선임방법은 위원 중에서 위원장을 추천 후 선임하고자 하는데 이의 있는 위원 계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이의가 없으므로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 추천을 받도록 하겠습니다. 추천하실 위원 계십니까?
(손드는 위원 있음)
박영일 위원님.
박영일 위원박영일 위원입니다.
제213회 밀양시의회 임시회 예산결산특별위원장으로 허홍 위원을 추천합니다.
○ 위원장직무대행 엄수면박영일 위원께서 허홍 위원을 추천하셨습니다.
또 추천하실 위원 계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더 이상 추천하실 위원이 없으므로 위원장에 추천된 허홍 위원을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임하고자 하는데 이의 있는 위원 계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이의가 없으므로 허홍 위원께서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임되었음을 선포합니다.
(엄수면 위원장직무대행, 위원장 허홍과 사회교대)

o위원장(허홍)인사

(11시 08분)

○ 위원장 허홍감사합니다. 제213회 밀양시의회 임시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임된 허홍 위원입니다. 먼저 저를 위원장으로 선임하여 주신 위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동료위원 여러분과 함께 본 위원회가 원만히 운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2. 간사 선임의 건

(11시 09분)

○ 위원장 허홍그러면 의사일정 제2항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간사 선임의 건을 상정합니다. 간사도 「밀양시의회 위원회 조례」제11조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따라 위원회에서 호선하고 본회의에 보고토록 되어 있으며, 간사는 위원장 사고 시 위원장의 직무를 대행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간사의 선임방법도 위원장 선임과 같이 추천 후 선임하고자 하는데 이의 있는 위원 계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이의가 없으므로 간사를 추천받도록 하겠습니다.
추천하실 위원 계십니까?
(손드는 위원 있음)
이선영 위원 추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선영 위원이선영 위원입니다. 제213회 밀양시의회 임시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간사로 장영우 위원을 추천합니다.
○ 위원장 허홍이선영 위원께서 장영우 위원을 추천하셨습니다.
또 추천하실 위원 계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더 이상 추천하실 위원이 없으므로 장영우 위원을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간사로 선임하고자 하는데 이의 있는 위원 계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이의가 없으므로 장영우 위원께서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간사로 선임되었음을 선포합니다. 간사로 선임된 장영우 위원님께서는 금번 임시회 기간 중 여러 가지 의정활동으로 매우 바쁘시겠지만 본 위원회가 원만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수고하여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오늘의 의사일정인 위원장 및 간사 선임에 협조하여 주신 동료위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이상으로 산회를 선포합니다.

(11시 10분 산회)


○ 출석위원 (7명)
박영일엄수면이선영이현우장영우허홍황걸연

○ 출석전문위원
전 문 위 원 김용문

○ 회의록작성
속기사 민경화

○ 회의록서명
위 원 장 허 홍



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