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록구분

안건

부록

제99회 임시회

본회의 회의록

개회식

밀양시의회사무국


2006년 05월 03일 (수) 오전 10시

장소 본회의장


1. 개 식
1. 국기에 대한 경례
1. 애국가 제창
1.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
1. 개 회 사
1. 폐 식

(사회자 의사담당 이명현)


(10시00분 개식)

○ 의장 장익근의석을 정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성원이 되었으므로 밀양시의회 제99회 임시회 개의를 선포합니다.
○ 의사담당 이명현지금부터 밀양시의회 제99회 임시회 개회식을 거행하겠습니다.
먼저 국기에 대한 경례가 있겠습니다. 단상에 있는 국기를 향해 모두 일어서 주시기 바랍니다.
(일동기립)
(국기에 대한 경례)
다음은 애국가 제창이 있겠습니다.
애국가는 녹음 반주에 따라 일절만 불러 주시기 바랍니다.
(애국가 제창)
이어서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이 있겠습니다.
(일동묵념)
모두 자리에 앉아 주시기 바랍니다.
(일동착석)
다음은 의장님의 개회사가 있겠습니다.
○ 의장 장익근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동료 의원 여러분! 그리고 공무원 여러분! 신록이 신비로움을 더해 가는 꽃과 가정의 계절 5월을 맞이하여 모든 가정에 활짝핀 꽃처럼 웃음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지난 4월 임시회 이후 공사간 바쁘신 일이 많으실텐데도 건강한 모습으로 제99회 임시회에 참석하여 주신 동료 의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초지일관 시정발전에 여념이 없으신 이상조시장님과 집행부 공무원 여러분께도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계절의 여왕인 화창한 5월에 우리고장에서는 큰 축제 행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우선 경남의 대표축제인 제49회 밀양 아리랑축제가 5월 4일 불씨 채화를 시작으로 5일간 다채롭게 펼쳐집니다. 금년 행사에서는 아랑과 밀양 독립운동을 극화한 창작극을 전야제, 초야제 특별행사를 준비하고 매년 10월 시민의 날 개최하던 조선통신사 행렬 재현행사도 이번 축제기간 중에 개최하는 등 시민에게 많은 볼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알차게 계획된 것 같습니다. 또한 5월 11일부터 13일까지 미래를 짊어질 경남 4,500여 초중학교 선수들이 함께 어울려 지역의 명예를 겨루는 경남 소년체전이 우리시에서 개최됩니다. 이번 축제행사가 온 시민들의 마음에 화합과 희망의 메아리가 전달되기를 바라며 또 우리고장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인만큼 관계자 여러분께서는 손님 맞이와 행사 준비에 최대의 정성을 쏟아주시기 당부드리며 시민여러분께서는 잠시나마 생활고를 잊고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 재미있는 시간을 많이 보내시고 즐기시기 바랍니다.
존경하는 의원 여러분! 이번 제99회 임시회에서는 2005년도 회계 결산검사 위원 선임과 시급한 조례안 심사가 계획되어 있습니다. 바쁘신 시기지만 지역 발전과 시민복리를 위하여 좋은 대안제시등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기대하면서 이 자리에 계시는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의사담당 이명현이상으로 제99회 임시회 개회식을 마치겠습니다. 이어서 제1차 본회의가 개의되겠습니다.

(10시 10분 폐식)




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