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신년사

작성일
2024-01-12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
207
2024년 신년사

존경하고 사랑하는 밀양시민 여러분!

밝고 희망찬 2024년, 갑진년(甲眞年)의 새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24년 갑진년(甲眞年) 새해에는 힘차게 웅비하는 푸른 용의 기상으로 여러분 모두의 건강과 가정마다 꿈꾸는 소망들이 모두 이루어지길 바라면서 항상 행복과 웃음이 넘치는 희망찬 한 해가 되기를 기원 드립니다.

지난 한 해 밀양시의회에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과
지역 발전을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맡은 바 역할을 다 해주신 동료 의원 여러분, 공직자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금년에도 승천하는 푸른 용의 해를 맞이하여 새로운 희망으로 승화되어 알찬 결실을 맺을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친애하는 밀양시민 여러분!

야심차고 희망찬 다짐으로 출발했던 제9대 밀양시의회 전반기가 개원한지 어느덧 1년 6개월이라는 시간이 흘러, 어느덧 후반으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지난 계묘년 한 해를 돌이켜 보면‘시민 곁으로, 신뢰받는 의회’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민의를 대변하는 대의기관으로서 시민의 권익신장과 복리증진, 그리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힘찬 의정활동을 펼쳤습니다. 또한 13명의 의원들 모두 끊임없는 자기 개발과 의정 연구를 통해 항상 변화하고 발전하는 밀양시의회가 되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우리 밀양시의회는 앞으로도 저를 비롯한 13명의 의원들이 힘과 지혜를 한 데 모아 집행부와의 협치와 지원, 시정에 대해 건전한 비판과 견제를 통해 의회 본연의 기능에서 시민 곁으로 한 걸음 더 다가가 지역의 민심이 제대로 시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진정한 시민의 대변자로서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할 것입니다.

아울러 신뢰를 바탕으로 서로 공감하고 소통하며 화합하는 의정활동으로 시민 여러분께 항상 믿음과 희망을 심어 주며 신뢰 받는 밀양시의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작년 한 해 제9대 밀양시의회에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2024년 갑진년(甲眞年) 새해에도
시민 여러분의 진정한 대변자이며, 봉사자로서
행복하고 희망이 넘치는 밀양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에는 푸른용의 힘찬 기운처럼 새로운 희망이 가득하고 뜻하는 바를 이루시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4년 1월


밀양시의회 의장 정 정 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