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록구분

안건

부록

제207회 임시회

본회의 회의록

개회식

밀양시의회사무국


2019년 01월 25일 (금)

장소 본회의장


1. 개 식
1. 국기에 대한 경례
1. 애국가제창
1.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 세종병원 화재 희생자들을 위한 묵념
1. 개 회 사
1. 폐 식

(사회자 의사담당 안기환)


(10시 02분 개식)

○ 의사담당 안기환지금부터 제207회 밀양시의회 임시회 개회식을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국민의례가 있겠습니다. 모두 단상에 있는 국기를 향해 바로 서 주시기 바랍니다.
(일동기립)
(국기에 대한 경례)
다음은 애국가 제창이 있겠습니다.
녹음 반주에 맞추어 1절을 불러 주시기 바랍니다.
(애국가제창)
이어서 순국선열과 호국영령, 그리고 세종병원 화재사고 1주기를 맞아 희생된 분들의 넋을 기리기 위한 묵념을 같이 하시겠습니다.
(일동묵념)
모두 자리에 앉아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의장님의 개회사가 있겠습니다.
○ 의장 김상득존경하는 밀양시민 여러분! 그리고 동료의원 여러분과 박일호 시장님을 비롯한 공무원 여러분!
희망찬 2019년을 맞이하여 첫 장을 여는 제207회 임시회를 개회하면서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올 한해도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 모두 이루시고 보람된 한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먼저 지난 한해 우리 의회에서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의 성원과 격려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시민의 복리증진과 민생현안 해결을 위해 열정적으로 의정활동과 시정을 펼쳐주신 동료의원 여러분과 박일호 시장님을 비롯한 공무원 여러분에게도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동료의원 여러분!
올 한해도 우리 의회는 시민과 함께 하는 열린의회, 창의적인 정책과 대안을 제시하는 생산적인 의회, 집행부와 함께 상호 소통하는 일하는 의회, 그리고 밀양발전과 새로운 변화에 앞장서는 의회가 될 수 있도록 다함께 노력하여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그리고 박일호 시장님과 공무원 여러분!
시가 역점으로 추진하고 있는 나노융합국가산업단지, 농어촌관광휴양단지 조성, 농업의 6차산업화 등 성장동력 사업들이 차질 없이 계획대로 진행되어 밀양미래 백년의 초석을 다지는데 적극 노력해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오늘부터 5일간 열리는 이번 임시회부터는 본회의 및 상임위원회 활동사항을 실시간으로 시민들이 시청할 수 있도록 실시간 영상시스템을 구축하여 시민과 함께 하는 의회구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회기에서는 밀양시 장애인 일자리지원 조례안 외 7건의 조례안과 국공립 내이어린이집 민간위탁 동의안, 밀양시 가곡동 도시재생 활성화 계획안 등 9건의 의안을 처리할 예정입니다.
동료 의원님들의 면밀한 검토를 당부 드리겠습니다.
끝으로 올 한해도 우리 시의회가 시민의 대의기관으로서 소임을 다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리며, 여러분 모두의 가정과 직장에 늘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의사담당 안기환이상으로 개회식을 모두 마치고 이어서 제1차 본회의가 개의되겠습니다.

(10시 08분 폐식)




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