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록구분

안건

부록

제204회 임시회

본회의 회의록

개회식

밀양시의회사무국


2018년 10월 17일 (수)

장소 본회의장


1. 개 식
1. 국기에 대한 경례
1. 애국가제창
1.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
1. 개 회 사
1. 폐 식

(사회자 의사담당 안기환)


(10시 00분 개식)

○ 의사담당 안기환지금부터 제204회 밀양시의회 임시회 개회식을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국민의례가 있겠습니다. 모두 단상에 있는 국기를 향해 바로 서 주시기 바랍니다.
(일동기립)
(국기에 대한 경례)
다음은 애국가를 제창하겠습니다.
녹음 반주에 맞추어 1절을 제창하겠습니다.
(애국가제창)
이어서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이 있겠습니다.
(일동묵념)
모두 자리에 앉아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의장님의 개회사가 있겠습니다.
○ 의장 김상득존경하는 11만 시민 여러분과 동료의원 여러분! 그리고 박일호 시장님을 비롯한 공무원 여러분!
풍요로움이 가득한 결실의 계절에 이렇게 건강한 모습으로 제204회 밀양시의회 임시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더불어 크고 작은 행사들이 무척 많은 10월을 보내면서 태풍 콩레이로 인한 어려운 여건 속에도 밀양푸른연극제 개막과 지난주에 개최된 밀양 드론페스티벌, 2018 가을 밀양강 오딧세이, 그리고 9년 동안에 걸쳐 복원된 사자평 억새 평원 고산습지, 생태탐방로 조성으로 잘 가꾸어진 사자평 구 고사리분교에서 공기의 날 및 생태관광지역 지정 기념 재약산 사자평 생태탐방행사 등 시민과 함께 하는 각종 행사들을 성황리에 마무리 될 수 있도록 노력하여 주신 박일호 시장님을 비롯한 관계공무원 여러분과 동료의원 여러분에게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부터 6일간 실시되는 제204회 임시회는 2018년도 행정사무감사 계획서와 현장방문, 그리고 조례안 등을 심의 처리할 계획입니다.
동료 의원님들께서는 상정된 안건을 꼼꼼하게 살펴보시고, 특히 행정사무감사계획서는 11월에 개회되는 제2차 정례회에서 2018년도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하는데 매우 중요한 계획서이니 만큼 심도 있는 검토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집행기관에서도 성실하고도 정확한 자료 작성으로 행정사무감사 준비에 적극 협조하여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박일호 시장님을 비롯한 공무원 여러분!
숨가쁘게 달려온 2018년도 벌써 10월 중순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올해 계획된 사업은 반드시 마무리될 수 있도록 다시 한 번 세심하게 살펴봐 주시기를 바랍니다.
끝으로 이번 임시회가 활발하고 생산적인 의정활동이 되기를 기대하면서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의사담당 안기환이상으로 개회식을 모두 마치고 이어서 제1차 본회의가 개의되겠습니다.

(10시 08분 폐식)


○ 회의록작성
속기사 민경화



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