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2회 임시회 폐회중

의회운영위원회 회의록

제1호

밀양시의회사무국


2001년 05월 10일 (목)

장소 의회운영위원회 회의실


의사일정 (제1차 회의)
1. 제53회밀양시의회림시회의사일정채택의건


심사된안건
1. 제53회밀양시의회림시회의사일정채택의건


(10시00분 개의)

○ 위원장 서만덕의석을 정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성원이 되었으므로 제52회 임시회 폐회중 제1차 의회운영위원회 회의를 개의하겠습니다.
오늘 의회운영위원회에서는 제53회 임시회 의사일정 협의를 위해서 의회운영위원회를 개의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면 위원여러분의 의견을 모아 제53회 임시회 의사일정 작성을 위하여 20분간 정회코자 하는데 이의 있는 위원님 계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이의가 없으므로 20분간 정회를 선포합니다.

(10시02분 회의중지)


(10시25분 계속개의)

○ 위원장 서만덕의석을 정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성원이 되었으므로 회의를 속개하겠습니다.

1. 제53회밀양시의회림시회의사일정채택의건

○ 위원장 서만덕그러면 의사일정 제1항 제53회밀양시의회임시회의사일정채택의건을 상정합니다. 본 위원회를 효율적으로 진행하기 위하여 사전 위원여러분과 협의한바대로 의사일정을 작성하였습니다.
전재술간사 나오셔서 의사일정에 대해 설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재술위원의회운영위원회 간사 전재술위원입니다. 제53회 밀양시의회 임시회 개최에 따른 의사일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이번 제53회 임시회에서는 주요시설방문과 밀양시세감면조례중개정조례안외 4건에 대한 심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임시회의 의사일정을 설명드리면 5월20일 개회를 하여 22일 상임위원회에서 조례안 심사를 하고 5월23일 주요시설방문을 하고 5월24일 본회의에서 의결을 하고 폐회하도록 계획하였습니다.
상세한 세부일정은 일정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상으로 제53회 임시회 개최에 따른 임시회 의사일정 설명을 마치겠습니다.
○ 위원장 서만덕전재술간사 수고 하셨습니다.
질의가 있으면 답변후 하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방금 보고드린 제53회 임시회 의사일정에 대하여 질의하실 위원님 계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전재술간사 수고 하셨습니다.
하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질의가 없으므로 질의를 종결하겠습니다.
다음은 토론하실 위원 계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토론하실 위원이 없으므로 토론을 종결하겠습니다. 그럼 표결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제53회 밀양시의회 의사일정 채택의 건은 간사께서 보고한 내용대로 채택하고자 하는데 이의 있는 위원님 계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이의가 없으므로 의사일정 제1항 제53회 밀양시의회 임시회 의사일정 채택의 건은 전재술간사가 보고한 내용대로 채택되었음을 선포합니다.
제53회 밀양시의회 임시회 의사일정 채택의 건에 대하여 협조하여 주신 위원여러분에게 감사드리면서 제52회 임시회 폐회중 제1차 의회운영위원회 산회를 선포합니다.

(10시29분 산회)


○ 출석위원 (5명)
김재희, 서만덕, 신영웅
전재술, 최상철

○ 출석전문위원
전문위원 김성달

○ 회의록서명
위원장 서만덕



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