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록구분

안건

부록

제214회 임시회

본회의 회의록

개회식

밀양시의회사무국


2019년 11월 01일 (금)


제214회 임시회 개회식순
1. 개 식
1. 국기에 대한 경례
1. 애국가제창
1.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
1. 개 회 사
1. 폐 식

(사회자 의사담당 안기환)


(10시 02분 개식)

○ 의사담당 안기환지금부터 제214회 밀양시의회 임시회 개회식을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국민의례가 있겠습니다.
모두 단상에 있는 국기를 향해 바로 서 주시기 바랍니다.
(일동기립)
(국기에 대한 경례)
다음은 애국가를 제창하겠습니다.
녹음 반주에 맞추어 1절을 불러 주시기 바랍니다.
(애국가제창)
이어서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이 있겠습니다.
(일동묵념)
모두 자리에 앉아 주시기 바랍니다.
(일동착석)
다음은 김상득 의장님의 개회사가 있겠습니다.
○ 의장 김상득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동료의원 여러분! 그리고 박일호 시장님을 비롯한 공무원 여러분! 한 해 동안 흘린 땀방울이 결실을 맺는 가을을 맞아 건강하고 활기찬 모습으로 제214회 임시회를 개회하게 된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합니다. 그동안 지역의 민생 현장에서 시민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어 지역 현안 사업 해결과 활발한 의정활동을 해 오신 동료의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시민 화합의 장인 시민체육대회를 비롯한 각종 행사의 성공적 개최와 시정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계시는 박일호 시장님과 공무원 여러분의 노고에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동료의원 여러분! 오늘부터 시작되는 제214회 임시회는 2020년도 시정 업무보고 청취와 각종 안건 처리를 위하여 8일간의 일정으로 개회하게 되었습니다. 동료의원 여러분께서는 2020년도 시정 업무보고를 통하여 내년도 우리 시정이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고 또 어떤 사업을 중점적으로 추진하는지 의회와 집행기관이 함께 공유하며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랍니다.
존경하는 박일호 시장님과 공무원 여러분. 올해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한 해를 잘 마무리하고 내년을 준비해야 하는 중요한 시기입니다. 그동안 추진해 왔던 각종 사업을 끝까지 내실 있게 마무리하여 만족스러운 결과를 거둘 수 있도록 각별한 관심과 노력을 다시 한 번 당부 드립니다. 끝으로 11만 시민 여러분과 이 자리에 함께 하신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의사담당 안기환이상으로 개회식을 모두 마치고 이어서 제1차 본회의가 개의되겠습니다.

(10시 10분 폐식)




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