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록구분

안건

부록

제209회 임시회

본회의 회의록

개회식

밀양시의회사무국


2019년 04월 16일 (화) 오전 10시


제209회 임시회 개회식순
1. 개 식
1. 국기에 대한 경례
1. 애국가제창
1.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
1. 개 회 사
1. 폐 식

(사회자 의사담당 안기환)


(10시 02분 개식)

○ 의사담당 안기환지금부터 제209회 밀양시의회 임시회 개회식을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국민의례가 있겠습니다. 모두 단상에 있는 국기를 향해 바로 서 주시기 바랍니다.
(일동기립)
(국기에 대한 경례)
다음은 애국가를 제창하겠습니다.
녹음 반주에 맞추어 1절을 불러 주시기 바랍니다.
(애국가제창)
이어서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이 있겠습니다.
(일동묵념)
모두 자리에 앉아 주시기 바랍니다.
(일동착석)
다음은 김상득 의장님의 개회사가 있겠습니다.
○ 의장 김상득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그리고 동료의원 여러분과 이 자리에 함께 하신 박일호 시장님을 비롯한 집행기관 공무원 여러분!
건강하고 희망찬 모습으로 여러분을 만나 뵙게 되어 매우 반갑습니다.
어느 듯 절기상 청명이 지나고 완연한 봄을 느낄 수 있는 시기에 제209회 임시회를 개회하게 된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합니다. 특히 변함없이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역동적이고 생산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고 계시는 동료의원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배드민턴의 메카도시로서 3월부터 4월 초순까지 전국단위의 각종 배드민턴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는 등 시민이 행복한 밀양시를 만들기 위하여 애쓰시는 박일호 시장님을 비롯한 관계공무원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지난 4월 8일 우리시 가곡동이 정부의 중심 시가지형 도시재생 뉴딜사업에 최종 선정되었습니다. 2017년 선정된 내일‧내이동 도시재생과 이번 에 선정된 가곡동 도시재생사업을 연계해 도시재생을 통한 구도심 살리기가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관계공무원의 적극적인 노력을 당부 드리겠습니다.
존경하는 동료의원 여러분! 그리고 집행기관 공무원 여러분!
금번 임시회는 2019년도 행정사무감사계획서 채택 및 조례안 심사와 현장방문을 위하여 오늘부터 19일까지 4일간의 일정으로 개회하게 되었습니다.
동료의원 여러분께서는 상정된 안건 및 현장방문을 통하여 시민의 의견이 충분히 반영될 수 있도록 심도 있게 심사하여 주시고 필요시에는 대안을 제시하는 등 시민에게 도움이 되는 실질적이고 효율적인 의정활동을 펼쳐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공무원 여러분께서도 책임감 있는 성실한 자세로 의정운영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무쪼록 이번 임시회도 알차고 내실 있게 운영되기를 바라면서 항상 건강에 유의하시고 시민 여러분과 이 자리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기 기원 드리면서 이만 개회사에 갈음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의사담당 안기환이상으로 개회식을 모두 마치고 이어서 제1차 본회의가 개의되겠습니다.

(10시 09분 폐식)




상단으로 가기